하프클럽은 국내 패션 기업 LF 트라이씨클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패션 프리미엄 아울렛 플랫폼입니다.
와이컴마케팅그룹은 하프클럽 SNS 채널의 메인 에센스를 ‘우리가 잘 사는 법’으로 설정 하였습니다. 온라인 아울렛 플랫폼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상품을 잘 사서(buy well), 잘 살고 (live well) 싶어하는 메인 타깃의 니즈를 표방합니다.
PROJECT REVIEW
와이컴마케팅그룹은 세일즈와 브랜딩을 넘나드는 풍부한 표현 방식을 하프클럽 SNS 비주얼과 콘텐츠에 담았습니다. 하프클럽에 입점한 패션 브랜드와 제품을 감각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온라인 아울렛 플랫폼을 이용하는 메인 타깃의 히든 니즈를 발굴하고 시즌성 이슈와 라이프스타일을 담아 공감을 얻을 만한 큐레이션 콘텐츠를 발행하였습니다.
‘잘 사는 법’에 대한 화두를 던지고 매월 여러 인사들과 인터뷰를 진행하며 하프클럽을 찾은 사람들이 여러 영감과 취향을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만들었습니다. 콘텐츠의 커뮤니케이션 목적에 따른 관심사 타겟팅과 프로필 방문, 트래픽 광고 집행으로 하프클럽 쇼핑 플랫폼으로의 랜딩을 발생시켜 구매를 유도하였습니다.
LF 트라이씨클 - 하프클럽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운영
"우리가 잘 사는 법!"
PROJECT OVERVIEW
하프클럽은 국내 패션 기업 LF 트라이씨클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패션 프리미엄 아울렛 플랫폼입니다.
와이컴마케팅그룹은 하프클럽 SNS 채널의 메인 에센스를 ‘우리가 잘 사는 법’으로 설정 하였습니다. 온라인 아울렛 플랫폼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상품을 잘 사서(buy well), 잘 살고 (live well) 싶어하는 메인 타깃의 니즈를 표방합니다.
PROJECT REVIEW
와이컴마케팅그룹은 세일즈와 브랜딩을 넘나드는 풍부한 표현 방식을 하프클럽 SNS 비주얼과 콘텐츠에 담았습니다. 하프클럽에 입점한 패션 브랜드와 제품을 감각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온라인 아울렛 플랫폼을 이용하는 메인 타깃의 히든 니즈를 발굴하고 시즌성 이슈와 라이프스타일을 담아 공감을 얻을 만한 큐레이션 콘텐츠를 발행하였습니다.
‘잘 사는 법’에 대한 화두를 던지고 매월 여러 인사들과 인터뷰를 진행하며 하프클럽을 찾은 사람들이 여러 영감과 취향을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만들었습니다. 콘텐츠의 커뮤니케이션 목적에 따른 관심사 타겟팅과 프로필 방문, 트래픽 광고 집행으로 하프클럽 쇼핑 플랫폼으로의 랜딩을 발생시켜 구매를 유도하였습니다.
Director
Hwang Seong Yoon, Jeong Jimin
Editor
Jeong Jimin